본문 바로가기

유머

이 유머를 쓴 이는 천재가 분명하다.♨️ 예시가 참 ^^~*

♡―――― 엔돌핀웃음방이 유머를 쓴 이는 천재가 분명하다

방월추천 1조회 8521.08.13 09:51댓글 7

여기서 펌했어요

 

 

이 유머를 쓴 이는 천재가 분명하다.♨️   예시가 참 ^^~* 

 

♣️ 경제학과 인문학 ♣️

?️회계사의 아내가 남편에게: 
?아내 :  " '인플레이션'이 뭐에요? "
남편 :    " 예전에 당신 몸매는  36-24-36이었는데,  지금은 48-40-48이 되었지.
당신의 모든 것이 전보다 커졌는데 당신의 가치는 옛날보다 떨어졌어.
그게 바로 '인플레이션'이야 ."

 

?️경제학은 올바른 예시를 들어주면,  그다지 어려운 것도 아니다. 
?교수 : '불경기'가 무엇이죠?
?‍?학생 : '와인을 예쁜 여인과 함께 마시기' 가  '맹물을 아내와 함께 마시기' 로 바뀌는 인생의 어려운 시기가 바로

           '불경기'입니다.

?️부채와 자산의 차이는?    
   술취한 남자친구는 부채이고, 술취한 여자친구는 자산이다.

?️어떤 경제분석가가  우리가 두 아내를 거느려야 하는 두 가지 이유를 근사하게 설명하였다.
A - 독점은 깨야 한다.
B - 경쟁은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킨다. 
아내가 하나면, 그녀는 당신과 싸우지만, 아내가 둘이면 그들은 당신을 놓고 싸운다.

 

 

?️당신이 사랑에 빠지면, 믿을 수 없는 일들(Wonders)이 일어난다.
그러나, 당신이 결혼하면, 당신은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를 믿을 수가 없어진다(wonder).

?️결혼의 철학: 
처음에 모든 아내들은 남편을 GOD(神)으로 모신다.
그러나, 얼마 후부터는 왜 그런지는 모르지만 알파벳 순서가 뒤집혀서 DOG(犬)가 된다.

--------

 

남자가 우 아내를 거느려야 하는 이유중 

A - 독점은 깨야 한다.
B - 경쟁은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킨다. 

아내가 하나면, 그녀는 당신과 싸우지만, 아내가 둘이면 그들은 당신을 놓고 싸운다.

 

사극보면 후궁들끼리도 시셈하고 심하면 중전하고 그아래 바로 임금한테 가장 총애받는 후궁이 질투한다

이게 다 남자(임금) 한놈이 수 많은 여자들 거느리고 사는 이유때문에 여자들만 고달퍼진다 (블,저자)

 

만약 내가 왕이 된다면.... 요즘은 왕정시대가 아니니

내가 대통령이 된다면 딱 한명의 남자만 둘것이다&& ^^ (블,저자)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녀님의 지혜 ~~(펌)  (0) 2021.09.28
벤츠 사니까 덤으로 주더라 왜  (0) 2021.09.01
속담유머.. 언제 바뀌었지?  (0) 2021.08.14
장학사가 학교시찰을 나갔는데.  (0) 2021.08.14
잔머리 돌아가네~  (0) 2021.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