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모음

"누군가의 삶은 누군가에게 풍경이된다."

 

Dreaming Photo

 2020년 4월 21일 오전 10:0 3750 읽음                

Dreaming Photo
https://band.us/page/79138167/post/12 에서 가져온 펌글입니다                    
 
#DreamingPhoto. 11


"누군가의 삶은 누군가에게 풍경이된다."

이룰 수 없는 꿈을꾸고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하고
이길 수 없는 적과 싸우고
견딜 수 없는 고통을 견디며
잡을 수 없는
저 하늘의 별을 잡자.

로시난테를 몰아 풍차로 돌격하는
무모하지만 꿈많은 노인 돈키호테를
누가 어리석다 할까요?

수 많은 비웃음과 조롱도
그의 꿈을 꺽을 수 없었잖아요?
오지로 여행을 떠나는 나의 설레임
누구도 꺽을 수 없는
무모함일지도 모릅니다.

글과 그림이 좋아 가져와 봤습니다

저는 시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아니 알지 못하는데 이젠 슬슬 해를 거듭하니 저런 글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목가적인 풍경도 눈에 들어오네요 외국의 어느 목장인데 소가 아니고 말 같습니다

가을쯤 되는 어느날 누구에게는 어느 사람의 삶이 곧 풍경이 되겠죠

 

나의 어설푼 어쩌면 어리석어 보이는 삶도 누구에겐 보이는 이에따라 하나의 풍경이 되겠죠

미술가에겐 아나의 점도 하얀 도화지 속의 점 하나도 그림이 되고

음악가에겐 한점 스쳐가는 바람도 음악이 되고 하나의 쉼도 미술과 음악과 삶이 되는 보이는것만큼 안다면

많은것들이 스쳐지나가는것도 하늘의 조각구름마져도 그에겐 풍경이 되겠지요 (블.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