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와 정치

박근혜와 최순실 3

한 나라의 국정운영을 전혀 상관없는 더구나 그녀는 무녀에 가까운 사람에게 건네고 연설문을 고치게 하게 만든 박근혜는 책임을 져야한다

사실이 그렇다고 국민앞에 고개는 숙였지만 진실은 안보였고 어느 언론에서 깊이 파헤져 나오니 할수없이 한것 같다 만약 그것을 파혜치지 못했다면 절대 그런일 없었다고 딱 잘라 말했는지도 모른다

진정성도 안보였고 눈물도 없었다

 

정말로 창피스럽고 내가 대한민국의 국민이라는것이 부끄럽다 이런 대통령 밑에서 국민들은 그야말로 개 돼지처럼 되어버렸다  대한민국의 권력서열 1위 최순실 난 그녀의 능력에 박수를 쳐주고 싶다

오늘이 10월 26일 현 대통령의 아버지 박정희가 김재규의 총탄에 맞아 죽은 날이다


대통령 근처의 인사들은 최순실눈치를 보기 바뻣다 어떤 인간은 그녀의 핸드폰을 자기셔츠에 깨끗히 닦아주는 장면도 있다 최순실은 나라의 정권을 좌지우지하고 대통령은 그녀의 지시를 받아가마 국정을 운영했다

지시를 받아가마며 할 정도라면 거의 맹물이거나 아니면 박근혜 그녀가 최순실에게 무슨 책잡힐 사건이 있다는 뜻도 된다  "너? 내가 입벌리면 알지!"

 

말도 안되는 풍성한 소문이 무수히 돌아도 난 대통령을 믿었다 "아니야! 절대 아니야 그녀가 그럴리 없어!

난 언제나 그녀편이었다 그녀의 순진한 얼굴에 노인들은 잘도 찍어줬다

이런저런 추축들이 돌고 돌며 하나 둘씩 단편적인 사실들이 드러나는 증거들이 떠돌기 시작하더니
오늘은 JTBC에서 최순실이 사용한 것으로 드러난 PC를 통째로 입수하여
그 중 밝힐 수 없는 것들을 빼고 1차로 굵직한
최순실의 국정개입 아니 국정농단이 담긴 자료를 공개하였다

이 컴퓨터는 2014년 어느시점까지 약 1년 6개월 정도 최순실 PC로 판단된다 한다

 

 

 

 

 

 

 

 

 

 

여름 휴가때 사진인데 이 것은 JTBC가 맛보기로 국민에게 보인 것입니다

 

도대체 이나라가 어찌될려고 이모양인가? 왜 이리 울분이 솟을까?

늙은 여자 두명이 나라를 흔들었다 그것도 이성이 아닌 어떤 점쾌에 의해

알다시피 최태민은 제정신이 아닌 목사라고 하지만 정식목사는 아니고 사이비교주에다 결혼을 6번이나 했다

최순실은  딸인데 아버지의 영험함을 물려받아 그것을 가지고 대통령을 흔들었다 

계속~~

 

 

 

'이슈와 정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른말의 전여옥씨 글을 실었습니다  (0) 2016.10.29
박근혜와 최순실 4  (0) 2016.10.26
박근혜와 최순실 2  (0) 2016.10.26
박근혜와 최순실 1  (0) 2016.10.26
성추문 사건들  (0) 2016.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