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비최이락의 글모음

新 십승지

2020년 8월 4일 오후 12:43

 

▣ 新 십승지 
 
우리가 목도하는 두가지 위협이 있다.
하나는 아직 그 끝이 어딘지 모르는 코로나사태이고,
또 하나는 북한의 군사적 위협이다. 우리 민족이 수 많은 자연재해와 외침속에서도 살아남았는데 이유는 그 시대를 관통하는 선지식(先知識)이 있었기때문에 가능했다. 지금의 불안한 안보와 병란(病亂)에 오비는 구국의 일념으로 현대판 풍수지리 십승지를 공개하겠다.  
 
십승지(十勝地)란, 전쟁이나 천재가 일어나도 안심하고 살 수 있다는 열 군데의 땅이라는 뜻이다. 원래 승지(勝地)란 경치가 좋은 곳, 또는 지형이 뛰어난 곳을 말하는데 특히 우리 나라에서는 흔히 굶주림과 전쟁을 면할 수 있는 피난처를 의미한다. 십승지가 위치하고 있는 지역은 태백산, 소백산, 덕유산, 지리산 등 남한에 위치하고 있다. 
 
정감록(鄭鑑錄)에서 말하는 십승지는 풍기의 금계촌(金鷄村), 봉화의 춘양면(春陽面), 보은의 속리산, 운봉(雲峰)의 두류산(頭流山),  예천의 금당동(金堂洞), 공주의 유구(維鳩)와 마곡(麻谷), 영월의 정동상류(正東上流),  무주의 무풍동(茂豊洞),  부안의 변산(邊山), 성주의 만수동(萬壽洞) 이다.  
 
이러한 곳들은 굶주림이나 싸움 등의 염려가 없고 세상의 여러 재앙과 질병이 침범하지 못하는 피난처이며 자손이 창성하는 곳으로 천장지비(天藏地秘)의 풍수명당이다. 
 
 
지구 종말 시나리오인 둠스데이(Dooms day) 나
요한계시록에 보면 인류의 종말을 생생하게 묘사하고있다. 오비가 인생1막에 보험회사에서 근무하며 곁눈질하여 도적질한 것이 있다. 이것을 동양철학과 사이비궤변을 곁들여 說해보고자 한다

 

◈ 오비의 신 십승지 
 
1. 정감록이나 격암유록에서 얘기하는 개벽이란 것은 병란(病亂)이다. 소두무족(小頭無足)이란 바이러스다.
머리가 작고 다리가 없다는 것은 미생물 아니면 귀신이기 때문이다. Covid19가 확실히 학습시켜줬다. 그렇다면 피난갈 수 있는 곳은 세상 어디에도 없다.
방구석 1열이 십승지이다. 
 
2. 북한과의 전쟁으로 전란(戰亂)이 온다면 북한 백두혈통의 성지인 전주 모악산 김태서의 묘역이 십승지다.이곳에는 텐트를 치고 있어도 북의 방사포를 맞지 않는다. 
 
3. 테러나 국제적 핵 전쟁인 병란(兵亂)이 온다면 폐 광산이나 터널, 또는 지하철이 십승지다.
그러니 귀농하시는 시니어는 지금부터 새우젓을 담거나

포도주를 담는 기술을 배워야 한다. 여차하면 터널 속으로 숨어야 한다. 
 
4. 환경오염으로 인한 것이라면 오지(奧地)가 십승지다.
'나는 자연인이다' 와 '정글의 법칙'등  방송을 자주 접해둬라. 굼벵이도 먹을 줄 알아야 하고 뱀도 징그럽게 여기면 안된다. 
 
5. 행성충돌이라면 답이 없지만 조금이라도
더 생명을 유지하려면 핵 잠수함을 타고 심해에 꼬불쳐 있어야 한다. 무책이 상책이다. 
 
6. 기후환경 변화로 식량난이 문제가 될 수 있다.
이 경우 천천히 다가오겠지만 사전에 많이 먹어 놓는 수 밖에 없다. 턱이 두개, 뱃살은 신동아...다이어트는 무슨 빌어먹을... 
 
7. 태양의 흑점이 폭발하여 오존층이 파괴되어 방사선 낙진으로 지구가 오염되었다면 답이없다.
폼페이 최후의 날 처럼 될테니 옆에있는 사람 아무나 껴안고 진열장 마네킹 포즈로 유지하고 기다려라.
먼 훗날 미이라가 되어 영생을 누리리라. 
 
8. 물난리로 세상이 잠긴다면 노아의 방주가 답이다.
사람은 음양으로 싣되 보수나 진보 한쪽만 구하라. 둘 다 실으면 세상이 시끄러워 못 산다. 
 
9. 외계인의 침공이나 사이버 보그들의 반란이라면
순순히 응해주며 행복한 노예로 눈치껏 굴어야한다. SSKK(시키면 시키는대로,까라면 까는 대로) 
 
10. 블랙홀이 다가와서 자구가 빨려들어가면, 대책이 없다. 그때는 재빨리 속성 종교를 믿자.
기존 종교보다 신흥종교가 훨 유리하다. 부처님 한 분으론 부족하니 예수님과 알라도 믿자. 
 
이 모든것을 한 Q에 해결하는건 풍수지리 공부를 하는 수 밖에 없다.
배움의 인연이 손짓 하거든 뿌리치지 마라. 
 
오늘도 혹세무민하며 어거지 학설로 세상을 교란시켰다. 이제 오비의 입을 소독 해야 할 차례다. 
 
정구업진언(淨口業眞言)
수리수리 마하수리 수수리 사바하 
 
오비 최이락書

 

'오비최이락의 글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역사상 가장 불행한 세대는?  (0) 2021.07.08
<묘지의 관광자원>  (0) 2021.07.06
지하철 사용설명서  (0) 2021.07.06
LH사옥 풍수  (0) 2021.07.06
의전 서열  (0) 2021.07.06